문구류/잉크

프라이빗 리저브 DC 슈퍼쇼 블루(Private Reserve DC Supershow Blue)

맙소사! 2016. 7. 30. 13:00




솔찍히 잉크병은 정말 못생겼다 ㅇㅈ 또 ㅇㅈ하는 부분이다. 무슨 포스터 물감통 같이 생겼는데 진짜 감성이라곤 1도 없는 잉크 같지만 잉크색은 정말정말 예쁘다.

진한파랑부터 진짜 파랑이라고 생각되는색 그리고 밝은파랑까지 농담이 지고 적테까지 보여주는 잉크.

일단 기본색부터가 예쁘고 다른 블루잉크랑 다르게 잉크색자체에는 붉은끼가 적어서 보라색이나 바이올렛의 느낌이 없다. 그리고 이 잉크가 보여주는 적테는 주체가 안되는 미친 적테(혹은 적색면)를 보여주는 다이아민 마제스틱 블루와는 다르게 정말 글씨의 테에만 적색테가 생긴다. 일반적으로 진한잉크를 보면 진득해서 흐름이 안좋다거나 착색이 잘된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http://www.gouletpens.com/p/PR23DCB에서 Review 탭을 봐도 유저 투표에서 Flow 항목 5점 만점 받았을 정도로 흐름이 좋다. 그리고 Water Resistance 또한 없는 완전한 수용성잉크이다. 그래서 세척이 쉽다. 내가 한병 반을 비울동안 써본결과 정말 착색은 없다.

내가 최애 잉크로 8개월이 조금 안되는 기간만에 한병 반을 비웠다.



*맨아래는 스캔본 i1 Display Pro로 캘리브레이션한 내 모니터에서는 스캔본과 실제색이 거의 일치함. 사용자의 모니터에 따라 색은 다르게 느낄 수 있음.

반응형